영화 데드풀 후기(스포가득.)
출처/네이버 영화
요즘 핫하다는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건방지고 섹시한 히어로 데드 풀을 보고 왔어요.
18세이상 관람가 이길래 잔인한가? 했더니 ... 야한거였어요(엄머나><)
아직 히어로 라고 보긴 힘들고 엑스맨들 처럼 돌연변이가 발현되고 히어로 느낌이 날랑 말랑 하는 그런 과정의 영화인데 마블시리즈에 관심리 있었거나 엑스맨, 맨중의 맨 휴잭맨의 울버린을 알고 있다면 대사에서 소소한 재미를 더 할수 있을 거예요 .
데드풀에는 주인공 웨이드(=데드풀) 외에도 크롬, 네가소닉 틴에지저, 엔젤, 프란시스 5명의 돌령 변이가 나와요. 크롬과 네가소닉 틴에이저는 웨이드를 엑스맨에 영입하기 위한 히어로 들이도 프란시스는 웨이드에게 돌연변이 유전자를 주입시키는 악역이고 엔젤은 프란시스와 같은 편인 괴력의 여자예요.
웨이드가 왜 이렇게 되었냐 하면은.
라브라브죠. 러브스토리가 빠지면 아쉽죠.
웨이드의 사랑하는 연인 바네사. 둘은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중 웨이드는 말기암 판정을 받게 되요. 온몸으로 전이가 되어 치료가 불가능 할것 같던 웨이드 앞에 스미스 요원이 나타나고, 슈퍼 히어로로 만들어 주겠다는 솔깃한 제안을 던져요. 안타깝게 웨이드는 여기에 한가닥 희망을 가지게 되고 여기서 프란시스를 만나게 되죠.
어쩌다 데드풀은 빨간 쫄쫄이를 입게 되었는지, 웨이드가 데드폴이 되었는지 왜 프란시스를 찾아다니는지는 영화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
.마블시리즈 좋아하고 맨중의 맨 울버린을 사랑하는 여자로써 보는 내내 데드풀의 화려한 말빨(?)에 유쾌하게 줄겼던 영화 인거 같아요.
아참 엔딩 크레딧 올라가고 쿠키영상 있어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